2017년 8월에 제이버드 X3를 구매한 지 3개월만에 마이크가 고장나서 한 번 교환받았었는데
2018년 7월에 배터리 충전이 잘 안 돼서 다시 AS 접수를 했어요.
007-9860-18207에 전화해서 5번 누르면 바로 상담원 연결돼요.
참고로 말이 잘 안 통하는 상담원이 연결되면 그냥 끊고 다시 전화하는 게 좋아요.
정식발매제품인지 확인한 후에
고장증세 확인하고 접수번호를 안내해줘요.
박스 외부에 접수번호를 기재하고
박스에 이어폰 및 부속품과 증상, 반송받을 주소, 연락처 기재한 메모지를 넣어서
강동센터(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02-470-9354)로 보내면 돼요.
2018/7/31 AS 접수
2018/8/3 배송완료
2018/8/6~8/9 강동센터에 연락하였으나 전화 받지 않음
2018/8/9 AS접수센터에 연락
빨간색, 검은색 X3 재고가 없고 재고확보시까지 예상기간이 3주 정도라고 하여 하얀색 X3로 교환 신청
AS접수센터와 상담을 마치고 몇 분 후에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았어요.
8/10 상품출고메시지 받음
8/11 교환상품 수령
흰 색도 예쁘기는 한데 착용했을 때는 빨간 색이 더 예쁘네요.
[추가]
교환한 이어폰 마이크가 또 세 달 만에 고장났어요.
스마트폰 설정에서 통화연결은 끊고 오디오 용으로만 사용하고 있어요.
운동이나 외출용으로는 플랜트로닉스 뉴백비트핏을 사용하고
제이버드 X3로는 실내에서 음악이나 영화 감상하거나 강의 들을 때만 사용하는데
왜 매반 마이크가 고장나는지 모르겠어요.
[추가 2]
2019년 11월에 왼쪽 이어팁에서 소리가 안 나기 시작했어요.
케이블을 어떻게 잘 자리를 잘 잡아주면 소리가 나다가 머리를 움직여서 케이블 위치가 바뀌면 다시 소리가 안 나요.
작년 8월에 교환했으니 1년 하고 2, 3 개월 사용한 거네요.
'쇼핑&사용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HP 노트북 배터리 교체하기 (0) | 2022.03.04 |
---|---|
비비 컴플렉스(BB complex) - 저렴한 공정무역 커피 (0) | 2022.03.04 |
모기퇴치기(포충기, 포집기) 사용기 (0) | 2022.01.26 |
집에서 내성발톱 교정하기 (0) | 2022.01.21 |
알리익스프레스 기모 레깅스 (0) | 2022.01.10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