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쇼핑&사용기

제이버드 X3 두 번째 AS 후기

by modequeen 2022. 1. 2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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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년 8월에 제이버드 X3를 구매한 지 3개월만에 마이크가 고장나서 한 번 교환받았었는데 
2018년 7월에 배터리 충전이 잘 안 돼서 다시 AS 접수를 했어요.

007-9860-18207에 전화해서 5번 누르면 바로 상담원 연결돼요.

참고로 말이 잘 안 통하는 상담원이 연결되면 그냥 끊고 다시 전화하는 게 좋아요.

정식발매제품인지 확인한 후에 
고장증세 확인하고 접수번호를 안내해줘요.

박스 외부에 접수번호를 기재하고
박스에 이어폰 및 부속품과 증상, 반송받을 주소, 연락처 기재한 메모지를 넣어서
강동센터(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02-470-9354)로 보내면 돼요.

2018/7/31 AS 접수

2018/8/3 배송완료

2018/8/6~8/9 강동센터에 연락하였으나 전화 받지 않음

2018/8/9 AS접수센터에 연락
빨간색, 검은색 X3 재고가 없고 재고확보시까지 예상기간이 3주 정도라고 하여 하얀색 X3로 교환 신청
AS접수센터와 상담을 마치고 몇 분 후에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았어요.

8/10 상품출고메시지 받음

8/11 교환상품 수령

흰 색도 예쁘기는 한데 착용했을 때는 빨간 색이 더 예쁘네요.



[추가]

교환한 이어폰 마이크가 또 세 달 만에 고장났어요.

스마트폰 설정에서 통화연결은 끊고 오디오 용으로만 사용하고 있어요.

운동이나 외출용으로는 플랜트로닉스 뉴백비트핏을 사용하고

제이버드 X3로는 실내에서 음악이나 영화 감상하거나 강의 들을 때만 사용하는데

왜 매반 마이크가 고장나는지 모르겠어요.



[추가 2]

2019년 11월에 왼쪽 이어팁에서 소리가 안 나기 시작했어요.

케이블을 어떻게 잘 자리를 잘 잡아주면 소리가 나다가 머리를 움직여서 케이블 위치가 바뀌면 다시 소리가 안 나요.

작년 8월에 교환했으니 1년 하고 2, 3 개월 사용한 거네요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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